가치가 타락한 시대의 정보인권개선방안

가치가 타락한 시대의 정보인권개선방안- 권력은 투명해지고 시민은 불투명해지자

지난번 언론연대 정책위원회 회의에서 내가 여행가 있는 동안 세미나를 한다고 해서 아쉬워하며 그럼 저는 ㅋㅋㅋ여행가느라 참석이 어렵겠어요 ㅋㅋㅋ 했더니 여행다녀  온 뒤 하라고 요청하셔서 여행 다녀오자마자 산적한 업무처리 및 시차적응 문제로 울면서 작성한 발제자료.

그동안 했던 주장 위주로만 정리

좀더 시차 적응이 되었으면 색깔도 넣고 최근 나온 UN보고서 인용도 넣고 했을 텐데 아쉽다. 뭐 토론자 중 누군가가 내가 하지 못한 부족한 디테일을 채워 주시겠지.

Leave a Reply

